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전화 상담 후기- 베라핏으로 살을 뺄 수 있는 6가지 이유 정리

by 사랑서 2021. 6. 28.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을 궁금해하십니다. 오나라 님께서 모델하신 베라핏으로 살을 뺄 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후기를 검색하시며 그저 광고인지 구분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베라핏 제품을 분석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모델컷20s)_베라핏 해요~!_베라핏BESTLINEFIT 유튜브

목차

     

    1.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오나라 베라핏 후기 효과
    오나라 베라핏 다이어트 모델

    베라핏의 가격은 정확하게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도 가격을 알고 싶은 마음에 직접 상담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베라핏 광고를 누르고 상담신청 항목에 전화번호를 쓰니 그 다음 날 바로 전화가 오더군요. 안녕하세요 베라핏입니다. 하고 전화를 주시길래 아 베라핏 상담이구나 하고 바로 상담했습니다. 굉장히 편하고 친절한 말투로 잘 상담 해주셨어요. 베라핏 정책 상 지금 정확하게 가격을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만, 간단하게 상담 신청으로 가격을 알아가실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몸 상태에 따른 양과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 등을 추천받으며 컨설팅을 해주시니 오히려 좋았습니다.

    현재 기간한정 이벤트로 최대 30%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라핏 1개월분을 증정하고 있으며 베라틱스유산균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베라프로핏 증정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이벤트는 언제 끝날지, 어떤 항목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무료 1:1상담 신청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 올바른 식습관 먹으면서 다이어트

    우리는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조금 살을 빼더라도 다시 먹게 되고 요요현상을 맞이하게 되죠. 악순환입니다.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튼 좋지 않습니다. 단적으로 먹고 살려고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또한 먹는 재미는 인생의 큰 행복 중 하나입니다. 이를 항상 포기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올바른 식습관을 가지고 먹으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필요한 것입니다. 적절한 운동과 함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리하게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게 되더라도 금방 질리게 됩니다. 뱃살 빼기에는 실패하고 다시 뱃살이 찌게 되어 버리는 것이죠. 계란만 온종일 먹거나, 닭가슴살만 주구장창 먹게 된다면 금방 실패하게 됩니다. 이러한 실패는 반복되고 결국 다이어트에 실패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건강한 다이어트로 먹으면서 다이어트해야 합니다.

     

     

    3. 베라핏 성분

     

    1) 돌외잎 추출물

    돌외는 최근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약재로도 많이 사용된다고 하며 칠엽담이라고 부릅니다. 돌외잎 속에는 스테롤, 당류, 색소, 배당체,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돌외잎의 사포닌 성분은 AMPK 효소의 활성화를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여기서 AMPK 효소는 저장된 에너지를 활용하는 역할을 합니다. AMPK 효소의 활성화는 곧 지방산의 연소를 촉진하고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지방합성을 억제합니다. 비만과 당뇨병, 지방간 등에 도움이 많이 되는 효소입니다. 이러한 AMPK 효소를 촉진시켜주는 사포닌을 돌외잎이 함유하고 있으므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입니다.

     

    2) 녹차 카테킨

    카테킨은 녹차의 추출물로서 폴리페놀의 일종입니다. 녹차를 마시다 보면 살짝 떫은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 성분이 녹차의 카테킨이라고 합니다. 녹차에서 약 10~20프로 함유되어 있으며 콜레스테롤을 조절하고 비만을 조절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어서 건강에 좋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녹차의 카테킨은 신진대사를 높여주기 때문에 매일 녹차를 마신다면 체중감량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높은 신진대사는 몸의 열량을 더 태우게 되고 칼로리가 더 많이 소모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녹차에는 항암효과도 있다고 알려져 잇습니다. 항산화 물질 역할을 함으로써 라디칼 소거 작용을 하고 종양세포의 발달을 억제하기 때문에 건강을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3) 홍국

    홍국은 쌀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빨간 쌀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콜레스테롤을 조절하고 중성 지방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홍국은 누룩곰팡이라는 효모로서 쌀을 발효시켜 만들게 된다고 합니다. 홍국은 LDL 콜레스테롤을 절감시키며 심근경색 환자에게 좋아서 심장병의 재발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홍국에는 모나콜린K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홍국을 직접 섭취한다면 약간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발효시킨 쌀이다 보니 발효 과정 중에 몸에 해로운 균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에서는 홍국의 성분을 연료로 하므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4. 실제 인체시험결과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오나라 모델 뱃살빼기
    베라핏 다이어트 돌외잎주정추출분말 인체실험 결과

    위에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나타난 돌외잎에 관한 실험이 있습니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 인체실험 결과인데, 체지방, BMI지수, 체지방, 허리둘레를 조사하였으며 위약효과로 알려진 플라시보 효과의 대조군과 비교하였을 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른쪽이 Placebo group으로서, 실제로는 몸에 아무 변화를 줄 수 없는 약을 주면서 다이어트 약이라고 속이는 것입니다. 왼쪽은 Actiponin group으로서, 실제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의 약을 주는 것입니다. 이로서 정확한 비교가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비교를 해보면 플라시보 비교군에 비해서 체중이 더욱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베라핏 다이어트가 체지방감량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

    베라핏은 2019년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하며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고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체지방감량 다이어트 부문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베라핏 다이어트는 일반가공식품이 아니라고 설명하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에 효과적임을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6. 배우 오나라 베라핏 모델

    <영상 설명>
    오나라의 건강한 선택, 베라핏 프리미엄다이어트!
    그녀의 솔직한 인터뷰와 함께~
    베라핏다이어트 특징에 대해 알아보아요~ 어마맛!
    [베라핏 다이어트 X 오나라] TV광고 인터뷰 _메이킹_베라핏BESTLINEFIT 유튜브

    뮤지컬 맘마미아, 라이온킹, 올댓재즈 등에서 큰 활약을 하셨고, 라켓소년단, 스카이캐슬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셨으며 댄싱퀸, 김종욱 찾기 등의 영화에 출연하신 배우 오나라 님께서 베라핏 다이어트의 모델을 맡고 계십니다. 오나라 배우께서는 영상에서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저에게는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의 동반자와 같은 것 같아요', '저의 선택은 프리미엄 다이어트 베라핏이에요', '10년 후에도 지금처럼 젊고 당당한 모습을 유지하고 싶으니까',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에 두 번이면 굶지 않고 다이어트 할 수 있으니까 너무 쉽죠'라고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또 다른 글

     

    리얼마이밸런스 도시락을 사야하는 5가지 이유 (1) - 7개 먹어야 하루 권장 칼로리?

    항상 실패하는 식단 관리 다이어트에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맛과 영양이 잡힌 제품이 필요합니다. 김동은님이 제안하는 리얼마이밸런스 도시락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리얼마이밸런스 도

    seosarang.tistory.com

     

    지그재그 쇼핑몰 앱을 이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무료배송에 당일배송?

    배우 윤여정님께서 지그재그 앱을 광고하시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그재그 쇼핑몰과 지그재그 어플의 장점 등 지그재그 앱에 대해 오랜시간 들여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20대 30대 여성

    seosarang.tistory.com

     

    모공 축소 불가능 혹은 가능? 모공이란? 모공 줄이기 근본적 3가지!

    모공이란 무엇이며, 모공 확장 이유 그리고 모공 축소 불가능 혹은 가능, 모공 줄이기 등 여러 가지 모공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모공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