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의대 다음이 컴퓨터 공학과? 패스트 캠퍼스를 이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by 사랑서 2021. 7. 6.

 네카라쿠배, 컴퓨터공학과가 대세입니다. 10년 전과 너무나도 다르죠. 그래서 코딩 관련한 개발자 교육을 제공하는 패스트 캠퍼스가 좋은 후기와 리뷰를 남기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백엔드,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엑셀, 디자이너 등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는 패스트 캠퍼스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9X년생 개발자'가 연봉 50% 올린 방법은? 제플의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진유림_패스트캠퍼스 유튜브

목차

     

    1. 패스트캠퍼스 기본 정보 

     패스트캠퍼스는 대한민국의 IT기업으로서 분류는 기타 기술 및 직업훈련학원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직무교육과 자기계발을 도와주는 실무아카데미를 제공하며 2017년 4월에 창립되었습니다. 대표는 이강민님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 강남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IT의 업계답게 각종 SN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부터 페이스북, 유튜브까지 활발히 운영되고 있고 각종 광고에서도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과 빅데이터 등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것 외에도 초격차 패키지와 같은 영상과 디자인에 관한 교육 그리고 마케팅, 직장인 엑셀 스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IT교육을 제공하는 패스트캠퍼스 취업 패키지들은 개발자 또는 디자이너로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os, 안드로이드, adsp, aws, 바이트 디그리, 알고리즘, 자바 등의 관련검색어들이 패스트캠퍼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1년 초 기준으로 누적 고객은 약 50만에 이르며 연 매출 또한 400억을 넘었다고 합니다. 인프런과 러닝스푼즈와도 경쟁하고 있는 업체로서 초격차를 벌리기 위한 수준 높은 강의와 합리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패스트캠퍼스 할인

     패스트캠퍼스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77%까지 할인된다고 합니다. 예를들면 100만원짜리 강의를 23만원에 들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마찬가지로 10만원짜리 강의는 2.3만원에 들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기간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이는 베스트 강의를 모아놓아 알짜 교육을 받을 수 있고 평생 무제한 수강가능입니다. 실무에서 쓸 수 있는 이론을 알려주며 이후에는 실습하며 배우고, 마지막으로는 실전 프로젝트에서 응용하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사이언스에서는 파이썬, 딥러닝, 머신러닝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고 프로그래밍에서는 프론트엔드, 앱개발, 코딩 등의 강의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서는 SNS 마케팅을 비롯한 영상들이 있고 이것 외로는 직장인 스킬로서 취준생을 위한 영상, 기업 분석 영상, 엑셀 교육 등이 있습니다. 일정 기간 내에는 100% 환불도 가능하니 능력을 키우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3. 패스트캠퍼스 주식 강의

     현 세대는 단순히 근로소득으로는 서울에 집 한 채 마련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근로소득을 이용한 재테크로 자금마련에 힘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중에는 주식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패스트캠퍼스에서는 주식에 대한 강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애널리스트에게 산업을 배우며 매크로 분석을 할 수 있고, 퀀트 전략 구현과 기업분석 올인원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인원 패키지에서는 가장 핫한 국내외 26개 기업을 제대로 분석하였으며 이는 DART인 전자공시시스템을 분석하여 재무상황과 사업내용 영업실적 등을 알 수 있으며 마켓컬리무신사 등의 재무제표를 분석하며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찌라시와 카더라에 휘둘리던 모습을 버리고 중심을 가지고 투자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4. 김영하 작가의 글쓰기

     글쓰기가 다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글쓰기는 이제 단순히 문학이나 비문학을 쓰는 작가가 아닌 자신을 표현하고 드러내며 남들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써 여겨지고 있습니다. 글을 잘 쓰는 것은 어딜가든 자신을 적극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수단이 되며, 요즘같은 초연결시대에서는 인터넷 혹은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자신의 글을 게제하는 것 만으로도 굉장한 인기스타가 될 수 있으며 수익과도 긴밀하게 연계되고 있습니다. 검은 꽃, 여행의 이유, 살인자의 기억법 등 여러가지 베스트셀러를 집필하셨으며 팟캐스트, 힐링캠프, 대화의 희열, 알쓸신잡 등에 출연하신 김영하 작가님께서 패스트캠퍼스에서 여러가지 글쓰기 기법과 스토리텔링 기법에 대해 설명하신다고 합니다. 전문적으로 글을 쓴다는 것은 일반인들과는 다릅니다. 글쓰기는 죽는 그 순간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를 배운다는 것은 큰 자사닝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강의 내용으로는  사랑받는 스토리텔링 기법, 글쓰기에 대한 실질적 해법. 내 안의 진짜 이야기 쓰는 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느새 펜을 들고 있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라고 소개하는 김영하 작가님의 강의는 강의를 통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잘 드러내고 있습니다.

     

    5. 패스트캠퍼스 SNS

     

    1) 블로그

    패스트캠퍼스 블로그 메인 코딩 프로그래밍 개발자
    패스트캠퍼스 블로그 메인

     패스트캠퍼스는 IT기업다운 홍보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잘 운영하며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약 7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글은 약 1400개가 됩니다. 파트타임 교육이 제일 많은 글을 차지하고 잇으며 그 중에서도 데이터 사이언스가 많은 분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는 패스트캠퍼스의 이벤트에 관한 게시물도 있으며 교육에 관한 게시물도 있습니다. 또한 후기와 인터뷰 게시물도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또한 패스트캠퍼스에 관한 소식과 뉴스들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 FAST CAMPUS : 네이버 블로그

    패스트캠퍼스에서 배우면 2021년이 바뀐다. 일하는 사람들의 캠퍼스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fastcampus.co.kr/

    blog.naver.com

     

    2) 유튜브

    <설명>
    우리는 사람들을 성장시키며 사람들을 통해 성장합니다.
    우리는 Life-changing Education을 목표로 하는 패스트캠퍼스입니다.

    <통계>
    가입일: 2015. 6. 11.
    조회수 4,096,920회

     또한 패스트캠퍼스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는 1.84만명이며 동영상은 524개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재생목록으로는 강의 미리보기, 하루 10분만 배우면 바뀐다, 1:1 코칭, 유능한 현업 선배에게 배우면 실무 능력이 바뀐다, 디자인 커리어 성장 비법, 하루 10분씩만 배우면 연봉이 바뀐다 등의 재생목록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하루10분씩만 배우면 연봉이 바뀐다 재생목록이 345개의 업로드로서 가장 많은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영상으로는 맨 위의 ''9X년생 개발자'가 연봉 50% 올린 방법은? 제플의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진유림'영상이며 조회수 약 27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영상 중 인기 있는 영상은 '이 질문에 답도 못하면서 투자 하고계세요? by SK증권 김영우 이사'이며 1주일 동안 조회수 약 3.6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질문에 답도 못하면서 투자 하고계세요? by SK증권 김영우 이사_패스트캠퍼스 유튜브

     

    댓글